[GNCKL:뉴스] 2021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디자인/영상 오픈멘토링

0 346


경남도민들의 콘텐츠 창작에 대한 열정에 힘입어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준비한 선물! 디자인/영상분야 작업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전문가를 통해 피드백 및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!! 지금 바로 본론을 확인해주세요~!

 

 

1.jpg

 

 

[프로그램]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오픈멘토링이란?

2.jpg


오픈멘토링이란!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디지털 작업실에 전문가가 배치되어 콘텐츠 창작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남도민들을 위해 지금 작업중인 디자인물/영상물에 대해 피드백이 이루어지며, 아예 기초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알려준다고 합니다!

 

3.gif


[프로그램]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오픈멘토링은 어디서 진행되나요?

3.jpg

오픈멘토링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디지털 작업실에서 진행됩니다~!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디지털 작업실에는 아이맥 15대가 보유하고 있어, 디자인 및 영상편집 작업을 진행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으니, 멘토링 이외에도 많이 이용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!!


4.gif

 

[프로그램]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오픈멘토링은 일정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?

4.jpg

10월까지의 일정은 영상분야/디자인분야로 나누어 9월에는 영상분야 2회, 디자인분야1회10월에는 디자인분야2회 영상분야1회로 진행됩니다! 일정 잘 확인해서 신청하셔야겠죠??


5.gif

[프로그램] 경남콘텐츠코리아랩 오픈멘토링 일정 확인 했으면 신청은 어떻게 해야되죠?


5.jpg


경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신청으로 이루어집니다~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고, 오픈멘토링을 신청해주시면 되고, 유의점으로는 첨부파일에 원하시는 날짜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6.gif

[프로그램] 그 외의 문의사항이 있다면??


6.jpg


위의 내용 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!!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신다면, 친절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!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 많은 관심 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!! ^^

7.gif